렌탈솔루션은 최적의 업무환경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컬러디지털복합기 · 흑백디지털복합기 · 고속디지털복합기 · 무한잉크프린터

대표인사말

최적의 업무환경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하나비즈니스솔루션(렌탈솔루션)은 복합기 임대 전문기업으로서 컬러디지털복합기, 흑백디지털복합기, 고속디지털복합기, 무한잉크프린터 등

"최적의 업무환경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하나비즈니스솔루션(렌탈솔루션)은 1997년에 설립한 복합기 임대 전문기업으로써 컬러디지털복합기, 흑백디지털복합기, 고속디지털복합기, 무한잉크프린터 등 최적의 업무환경을 위한 다양한 업무분야에 적용되는 디지털 복합기를 큐레이팅하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모든 업무효율의 행복한 가치를 창조하는 업체입니다.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하나비즈니스솔루션(렌탈솔루션)은 끊임없는 사무기기 제품 연구와 인프라를 통하여 사무실, 관공서, 각종 비즈니스 사무실 등에 대해 복합기 임대 및 판매 그리고 각종 토탈인쇄 이르기까지 TOTAL 스마트 인쇄복합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복합기 및 무한잉크프린터 대한 노하우와 경험으로 작은 재료와 소품 하나하나까지도 스마트 복합인쇄기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이 사용되는 공간의 분위기와 컨셉에 맞게 컨설팅 및 코디네이팅을 해드립니다.

제품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감각과 노하우를 최선을 다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복합기 및 무한잉크프린터 임대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는 복합기 렌탈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하나비즈니스솔루션(렌탈솔루션)은 선두의 자리는 차지하는 것 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영업력과 우수한 서비스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당사 모든 임직원 일동은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설 것이며, 고객의 고마움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비즈니스솔루션 대표   김영운